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계동 아기자기한 브런치카페 : 리즈(LEEDS)

by ㉾⌒∂】‰ㅸ 2021. 11. 18.

하계동에서 브런치 할 만 카페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런 와중에도 맛도 있고 깔끔한 브런치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연촌초등학교 후문 바로 앞에 위치한 리즈인데요. 

 

가게 정보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휴무 )

주소 : 서울 노원구 공릉로58길 87 1층

전화번호 : 070-7528-9420

 

카페리즈-내부

 

편안한 느낌의 실내 입니다. 곳곳에 식물이 있어서 참 편안해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방도 오픈형으로 되어있고 깔끔합니다. 

 

수풀레핫케이크1수풀레핫케이크2

같이 갔던 언니가 수풀레 핫케이크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며 추천해주셔서 시켜보았어요. 폭신한 핫케이크가 생소했는데 슈가파우더가 올라간 모습이 눈이 내린 것처럼 너무 예쁘죠?

 

아이스크림과 생크림, 시럽이 함께 서빙되어 나와요.우유 왕관 같은 하얀 접시도 깔끔하고 예쁘고 참 아기자기해요.

 

포크로 푹 찍으면 폭신폭신한 핫케이크가 말랑말랑 거리고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요.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 시럽 먹을때마다 다르게 토핑을 얹어서 먹으면 먹을 때마다 지루하지 않고 아주 맛있어요.

 

 

커피

 

여름에 시켰던 것 같은.. 시원한 음료~

음료들도 맛이 괜찮아요.

 

소고기 토마토 스튜에요.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토마토 스튜에 빵을 찍어서 먹으면 맛이 일품이랍니다. 소고기를 넣고 끓인 스튜라 매우 든든해요. 스튜 메뉴를 제공하는 곳이 별로 없고 혹여 있다고 해도 찾아서 먹지 않았던 거 같은데요. 뷔페나 가야 맛보는 정도로 먹었다면 리즈의 스튜는 추천할 만해요. 훌륭합니다.

 

치즈가 풍미를 더해주고 토마토 본연의 새콤하면서 고기가 들어가 싶고 개운한 맛이랍니다.

리즈를 방문하신다면 바삭한 빵 찍어서 한 번 드셔보세요. 

수제-크런키-치킨너겟

이건 다른 날에 방문해서 시켰던 수제 크런키 치킨 너겟인것 같아요. 요 메뉴도 강추해요. 튀김이 이름 그대로 크런키! 바삭바삭.

냉동을 튀견낸 것이 아니고 직접 하셔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집에서 가끔 해 먹는 깔끔한 너겟 맛에 바삭함이 추가되어 참 좋았어요. 오트밀 튀김옷이 들어갔던 것 같아요. 디핑 소스들 역시 조화로웠고요. 양념 소스는 달큼해서 아이들이 와도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강추 메뉴인데 맥주 생각이 나더라고요 ^^

 

 

 

동네에 가성비 있는 깔끔한 브런치 맛집~! 하계동 리즈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