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 키우는 이야기/아이와 여행

아이와 가볼만 한 곳 / 데이트 장소 : 노원역 애견카페 "카페멍스"

by ㉾⌒∂】‰ㅸ 2021. 11. 16.

카페멍스-썸네일

강아지를 사랑하고 너무나도 키우고 싶어 하는 딸과 함께 다녀온 노원역 애견카페, "카페 멍스"입니다. 애견카페는 개인적으로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요. 강아지를 키우고 있지 않아도 강아지와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지 방문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노 키즈존으로 운영하는 애견카페가 많은 것 같아서 미리 전화를 문의를 드렸는데요. 초등학생 이상이면 카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노원역 카페멍스 가게 정보

 

 

연중무휴 11:00~21:30

0507-1441-7817

서울 노원구 상계로5길 19 대광빌딩 2층

< 노원역 10번출구 1분 거리 > 4호선 10번 출구 바로 앞의 '브레드원' 빵집 → 주꾸미 달인 → 삼덕 식당(산후조리원) 삼덕 식당 왼쪽으로 돌아서서 보이는 옆 건물 1층 '부엌' 일식집 건물 ( 2층 카페 멍스 )

 

노원역 카페멍스 이용안내

카페멍스-입장안내

 

입장 전 안내판이 붙어있어요. 직원의 지시를 잘 따라주시고, 중간 문이 닫혀있는지 꼭 확인한 상태에서 문을 열어서 탈출하는 강아지가 없도록 당부하는 내용이에요. 

 

카페멍스-이용방법

카페 멍스에서는 따로 입장료는 없고 무조건 1인 1 음료를 해야 해요. 두 번 방문했는데 음료는 큰 기대를 안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 판매점이 아니고 강아지를 위한 공간임을 인지하고 방문하세요. 

입장을 하면 기본적인 주의 사항을 알려주시는데, 어려운 내용은 아니고요.

  • 강아지들을 섣불리 만지려 해서 강아지들이 놀라지 않게 해주는 것, 간식은 가게에서 손님들에게 나눠주는 양 만큼만 주기.
  • 몸에 스카프를 하고 있는 친구들은 스카프에 쓰여 있는 대로 지시를 따라주시면 좋고요. (사나운 강아지, 간식 주면 안 되는 강아지) 
  • 강아지 만지는 것은 바닥에서 방석을 깐 상태에서만 해주기.
  • 의자에 기대 일어서는 강아지들은 슬개골 건강을 위해 바닥으로 살짝 밀쳐내기.

이런 기본적인 애티켓과 같은 내용들을 안내해주세요.

 

강아지와-함께-있는-사진
카페멍스-가게-내부1
카페멍스-가게-내부2

강아지들이 소변을 보면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저처럼 아이 때문에 억지로 가는 입장에서는 음료 맛만 좀 더 좋아진다면 더 기쁘게 방문을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아쉬웠어요. 

 

 

애견호텔/ 유치원/ 목욕 안내판

애견호텔, 유치원과 목욕을 함께 서비스하고 있었어요. 카카오톡 채널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키우는 강아지가 없어서 필요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강아지를 맡길 곳이 있다는 것이 견주분들에게는 참 좋을 것 같다고 생해요. 

 

 

강아지들을 키우지 않아도 귀여운 강아지들과 잠시나마 함께 지낼 수 있는 애견카페, '카페멍스'였습니다.

댓글